[개봉 D-1] 영화 ‘마녀2’, 오늘(14일)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진행
[개봉 D-1] 영화 ‘마녀2’, 오늘(14일)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 진행
  • 곽호연 인턴기자
  • 승인 2022.06.14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트위터 제공
사진 = 트위터 코리아 제공

[스타인뉴스 곽호연 인턴기자] 영화 ‘마녀 2’를 오늘(14일) 미리 만나볼 수 있다.

‘마녀 Part2. The Other One(이하 '마녀 2')’ 개봉을 앞둔 하루 전,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를 진행한다.

14일 오후 8시에 진행되는 ‘마녀 2’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에는 새로운 마녀로 발탁된 신예 '신시아'와 사라진 소녀를 쫓는 본사 요원 조현 역의 '서은수', 소녀의 유일한 친구 대길 역의 '성유빈', 그리고 마녀 프로젝트의 창시자 백총괄로 다시 한번 ‘마녀 유니버스’에 합류한 '조민수' 배우가 참석할 예정이다.

오늘 진행될 라이브에서는 ‘마녀 2’ 미리보기, 짝꿍 토크 코너 등을 통해 영화에 대한 이야기와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는 물론 배우들의 ‘케미’도 확인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실시간 Q&A를 진행하여 ‘마녀’ 시리즈를 기다려온 예비 관객들의 궁금증을 해소해 주는 특별한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마녀2’ 트위터 블루룸 라이브는 오늘(14일) 오후 8시 씨네21 공식 트위터 계정과 트위터 코리아 공식 계정을 통해 동시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편, 화끈한 액션을 기반으로 마녀 세계관을 또 한번 확장할 ‘마녀 2’는 오는 6월 15일 개봉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